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ox 360 계정 한국으로 변경(귀국) 하는 방법. (최근 가능해짐)

활동/글정리

by 새노트 2019. 5. 22. 12:09

본문

엑박 계정은 '한국>미국'으로는 가능해도 '미국>한국'으로는 불가능 해서 계정을 새로만들기도 했었지요.

이제 3개월 단위로 돌아오고 다시 미국으로 이동하는게 가능해 졌답니다. 360 아직 쓰시는 분들은 계정 2개 소유가 아직도 유용하겠지만 엑박원으로 넘어오신 분들은 기프트카드, 일부 앱의 한국 지원 불가로 불편하신 분들이 많을꺼예요.

그래서 귀국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1. 엑스박스 사이트로 이동.

https://www.xbox.com/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2. Xbox 설정 이동.

상단 우측 계정을 누른 후 "···" 을 눌러보면 "Xbox 설정"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이걸 눌러주세요.

3. 360 계정 지역 변경으로 이동

반가운 360 계정 지역 변경 기능이 있답니다. 이거 메뉴는 찾을 때 마다 위치가 바뀌어 있네요. ㅋㅋㅋ

클릭하여 이동하세요.

4. Xbox 지역 이동 안내

자 지역변경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오네요. 바꾸면 3개월간은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미국 계정이라면 아마도 영어로 나올겁니다. 전 이미 바꾼터라 한국어로 나오네요.

자 다음을 눌러 진행합시다.

5. 2차 로그인 진행

2차 로그인 (인증앱 등)이 설정되어 있다면 추가 인증이 진행될꺼예요. 진행해주세요. 없다면 다음으로~~~

6. 지역 선택 후 변경하기

대망의 마지막 과정. 국가 설정 화면이 나오고, 한국어(대한민국)으로 설정하면 돼요.

그런 후 동의함 누르면 끝!!!

7. 변경 완료

아래처럼 메일이 날아오고 Korea로 정상 변경 되었다고 알려줍니다.

이제부터 Xbox 한국지역 소속이 되었습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