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지역화폐 앱을 깔아봤어요.

활동/글정리

by 새노트 2019. 5. 10. 15:54

본문

경기지역화폐 앱이예요. 상당히 깔끔하네요.

지역별 카드발급 기능, 계좌 연계하여 충전 등을 할 수 있나봐요. 

아직 모든 지자체가 오픈한게 아니라서 제약은 좀 있네요.

 

메뉴 구성도 참 깔끔해요. 속도도 나쁘지 않고요. 

늘 지자체나 정부앱이 나오면 이상하게 느리고 불편한 화면이 걸리적 거렸는데 이번 앱은 아니네요.

지자체앱 느낌이 안나요. ㅎㅎ

마지막 날짜를 보니 5월중도 있는거 보이 전지역 열리려면 6월까지큰 기다려야 할지도요.

 

무슨 추천제도도 있던데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