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어스(AR) 신규 영상 공개, 클로즈 베타 임박!

활동/마인크래프트

by 새노트 2019. 7. 12. 09:48

본문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어스(Minecraft Earth, AR)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클로즈 베타도 2주 후 예정되어 조만간 시작한다고 하네요. 더욱이 새롭게 공개된 영상을 통해 내용들은 더욱 흥미로울 수밖에 없네요.

공개된 어스 플레이 사진

  • 상당히 깔끔해진 UI와 텍스처
  • 다양한 스킨을 통해 케릭터 선택
  • 마크 세상으로 포장된 주변 지도를 보며 건축물 확인
  • 세상을 통한 아이템 및 몹 획득
  • 모아진 아이템을 통해 건축물 제작
  • 여러 사람과 동시에 제작 가능.
  • 제작된 건축물을 보관 해 두었다가 실제 크기로 원하는 위치에 배치 가능.
  • 레벨 획득을 통해 더 다양한 제작 판을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 제작 판을 통해 아이템 획득 및 변경 제작 가능.
  • 제작 판을 통해 친구와 아이템 거래 가능.

실제 크기로 확대된 곳을 자유롭게 드나들면 플레이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양한 동물은 미션을 통해서 추가 획득도 가능해 보이는데 이 점도 기대됩니다.

'포켓몬 고'는 정말 기초 수준이라 하더니 이번 공개된 영상 만으로도 충분히 가늠이 되네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참고 할 내용도 같이 공개되었어요.

  • iOS가 2주 후 부터 예정이고, 안드로이드는 좀 더 지나고 나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흑. 나 안드란 말야 ㅠㅠ.)
  • 클로즈 베타는 대상자 인원과 플레이 가능 장소가 제안된다고 하네요. 이는 탐험, 창조, 생존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하기 위한 조치라고 합니다.
  • 주의 할 점은 베타 진행 데이터는 수시로 초기될 수 있으니 너무 애정을 가지고 키우거나 제작하진 말아주세요.
  • 베타 대상자로 선정되면 신청했던 메일로 초대 이메일이 발송된다고 하네요. (그럼 떨어질 수도 있는거니? ㅠㅠ)
  • 베타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최소 7일에 한 번은 플레이 해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플레이 자격이 넘어가게 된다네요.
  • 만 18세 이상만 참여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국 지역에서 가능한지 여부부터 따져봐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설마 지역 배정이 안되는 건 아니겠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