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메이드 문자중계에 도움(어시스트) 선수 추가

활동/윤새노트 작업실

by 새노트 2019. 6. 23. 09:28

본문

축구메이드에 한동안 도움을 준 선수의 정보가 안나오는 문제와 문자중계의 선수명이 자꾸 바뀌는 버그가 있었어요. ㅠㅠ. 결국 개선 했답니다.

1. 도움 준 선수 중계 추가

나의 첫 도움인 것인가? 어흑~

이제 문자중계에서 골을 넣은 선수 뿐 아니라 도움자까지 중계 안내가 됩니다. 도움자까지 표기되어 리얼함을 느끼시려면 빨리 선수를 모집해보세요. ㅎㅎ.

2. 문자중계의 선수명이 꼬이는 버그 해결

한 상황에서 공격수의 선수명이 자꾸 바뀌는 버그가 있었는데(^^;;) 해결 했어요.

3. 폰트가 느리게 반영되어 화면이 틀어지는 문제 해결

구글 폰트가 느리게 반영되어 화면이 틀어지는 문제가 있었어요. 좀 더 빠르게 적용 가능하도록 구글 사이트와 로컬 사이트의 이중 수집 처리를 했답니다.

 

오늘 중계보러 축메를 들어갔더니 2팀이 늘어서 총 기존 2팀 포함 총 4팀이 경쟁해야하는 상황이 되었더군요. ㄷㄷㄷ

전주시티즌한별유나이티드라는 이름의 팀인거 보니 누군지 잘 알겠더군요.
(어디 한번 치열하게 싸워보자고.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