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구메이드 게임 정리를 좀 했어요.

활동/윤새노트 작업실

by 새노트 2019. 6. 20. 11:10

본문

워낙 버그가 많아서 문제가 좀 있었거든요.

https://www.yunsanote.com/

축구메이드 바뀐 첫화면 (뭐가 바뀐건데?)

1. FA컵 임시 제거

FA컵이 가장 먼저 만든 기능인데 이게 설계가 잘못되어 많이 느리고 다른 대회에 버그를 만들어 내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만들기 전까지는 삭제하려 합니다. 

나름 재미난 대회인데 좀 아쉽긴 하네요.

2. 메뉴 변경

메뉴들이 변경되었어요. 뭐 큰 변경은 아니니 신경 안쓰셔도 되요.

3. 대회명 변경

디비전7 ~ 5까지의 대회명이 올해부터 K7, K6, K5 리그로 변경되었어요. 이에 맞추어 대회명 변경 작업이 있었답니다. (경기 시간 변경도 하고 싶은데 아직 여유가 ^^;;)

4. 윈도우 로그인 기능 추가.

이제 윈도우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5. 자잘한 버그 수정

일부 링크 깨진 부분들, 상품 가격문제, 실시간 중계의 문자 깨짐 등 수 많은 버그가 난무하고 있더군요. 일괄적으로 정리 한번 했답니다. (그래도 나오면 제보 좀...)

 

아직 시간이 없어서 기능 추가 등은 어려우니 좀만 기다려주세요. 나름 70팀 이상 플레이하던 시절이 그립긴 하네요. 혼자 테스트 하면서 가려니까 별 감흥이 없어요. ㅋㅋㅋ

참. 축구메이드는 혼자하는 게임이 아니예요.
철저한 팀플입니다. 최소 11명이 한팀에 있어야 강해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